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모바일로 본인인증만 하면 60초만에 끝!
    금융 2020. 11. 10. 23:26

    시대가 변하면서 많은 은행들이 지점을 줄이고 인터넷으로 영업거점을 이동하고 있습니다. 오프라인 영업점의 경우 아무래도 비용대비 수익율이 그많큼 떨어질 수 밖에 없습니다.

    카카오뱅크는 우리나라 2호 인터넷 은행이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최초의 인터넷 은행으로 인지하고 있어요. 아무리도 인터넷 전문은행이고 모바일 환경을 잘 아는 만큼 다른 금융사 대비 편리하면서도 좋은 조건인듯 합니다.

    출처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소개페이지

     

    인터넷 전용은행인 카카오뱅크의 모바일 대출상품이 있습니다. 당연한 이야기 이지만 지점방문 없이 온라인으로만 대출이 가능한 상품이 있는대 이름하여 '비상금대출' 이라는 대출상품 입니다. 소액 모바일 대출 상품의 특징이 특별히 직업이 없어도 서울보증보험 증권 발급만 가능하면 간단히 휴대폰 본인인증을 통해 신용등급 조회를 하고, 신용등급에 따라 대략 50만원부처 최대 300만원까지 대출이 가능해요.

    카카오뱅크의 '비상금 대출' 상품의 특징은 기존 대출과 달리 대출이 승인되고 돈이 계좌로 입금되는 방식이 아닙니다. 대출이 승인되면 마이너스통장이 생성되고 대출한도는 바로 마이너스 통장의 한도가 되는 거지요. 마이너스 통장의 장점은 바로 돈을 사용하지 않으면 이자를 낼 필요가 없다는 점이구요, 이로인해 가능한 최대 금액으로 '비상금 대출'을 받아 놓더라도 수시로 사용하고 갚을 수 있어서 매우 합리적인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한 금액에 대한 이자는 신청시점의 금리를 적용하여 매월 납부일에 통장에서 자동으로 이자가 나가는 구조 입니다.

    출처 :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 소개페이지

    또한 한도내에서는 통장에 잔액이 있는것 처럼 송금을 하거나 ATM에서 현금을 찾아서 사용할 수도 있어요.

    대출은 모바일 대출로 365일 신청이 가능하구요(일부 야간시간 제외),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한 후 신청하시면 됩니다.

    더 자시히 알아보기 : 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소개페이지

    플레이스토어 : 카카오뱅크 앱 다운받기

    애플앱스토어 : 카카오뱅크 앱 다운받기

     

    도움이 되었나요? 친구에게 공유할 수 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