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1금융권 무방문 모바일대출, 신한은행 '포켓론' (소액 새희망홀씨)
    금융 2020. 11. 11. 22:06

    얼마전까지만 해도 많은 1금융권에서 간단하게 무방문으로 모바일 대출을 받을 수 있는 상품들을 출시 하였죠. 하지만 시간이 흐른 지금 많은 은행들이 모바일대출 상품 판매를 중지한 상태 입니다. 자금회수 문제인지 정부시책에 따른 상품판매 종료인지는 잘 알 수 없어요. 갑자기 소액을 사용해야 하는 경우 이제는 선택의 여지가 많지 않습니다.

    이전 포스트에서 소개드린 카카오 비상금 대출(카카오뱅크 '비상금 대출' 모바일로 본인인증만 하면 60초만에 끝!)이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편리한 사용성에 맞추어진 모바일 무방문 대출이었다면 이번에 소개드리는 신한은행 포켓론은 연간소득 3500만원 이하 개인이 쉽게 신청할 수 있는 대출 입니다. 이자율이 홈페이지에 공시되어 있지 않습니다만 신한은행을 급여이체 통장으로 사용하고 있거나 신한카드를 사용하고 있는 분이라면 좀 더 낮은금리로 대출을 받으실 수 있으니 좀더 긍정적으로 고려해 볼만 합니다. 여러곳 찾아보니 대출승인이 잘 나기로도 유명하네요.

     

    누가 받으면 좋은가요?

    연간소득 3500만원 이하이면서  급여이체 또는 매달 일정금액을 신한은행 계죄를 통해 거래를 하고 있으면 0.5% 금리인하가 됩니다. 신한카드나 신한체크카드를 사용하는 고객도 0.5% 금리우대를 받을 수 있어요. 최대 1%의 우대금리 혜택을 누릴 수 있어요. 필요한 경우가 곧 있다면 신한은행 계좌와 카드를 미리 만드셔서 사용하시면 됩니다.

     

    어떤장점이 있죠?

    장점으로는 최대 2년 분할상환이 가능하고, 중도상환해약금이 없습니다. 상환방법도 만기일시상환 또는 원금분할상환 중에 선택이 가능합니다.  몇 남지않은 1금융권 모바일 대출 이면서도 승인이 잘 나는 편이라 합니다.

     

    어떤 단점이 있죠?

    단점은 마이너스 통장 방식의 대출이 불가합니다. 50만원 ~ 500만원을 모바일로 낮은금리로 대출이 가능하나, 빌리는 순간부터 전체 대출금액에 대해 이자를 내야 합니다. 이율이 싼 대신에 은행에서 수익율을 보존하기 위한 대책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듭니다.

     

    대출 설명은 어디서 찾나요? 종료된 상품들이 많아요

    신한은행 포켓론 대출에 대한 설명을 찾는 방법을 알려 드릴게요. 먼저 신한은행 대출상품안내 페이지에 접속 합니다.

    1) 신한은행 대출상품안내 페이지 : bank.shinhan.com/index.jsp#020304010000

    2) 대출구분에 '포켓론' 이라고 입력 하시고 검색을 누릅니다

    출처 : 신한은행 홈페이지

    3) 조회결과에서 '쏠편한 포켓론'을 선책해 줍니다

    출처 : 신한은행 홈페이지

    대출은 어떻게 받나요?

    어플을 설치한 후 어플에서 대출신청을 해야 합니다. 신한쏠(SOL)을 설치한 후 대출신청 하세요. 모바일 대출이면서 무서류, 무방문 대출 입니다. 물론 처음 하는경우 시간이 걸릴 수 있지만 그만큼 장점이 있어요.

    구글 플레이 스토어에서 받기

    애플 앱스토어에서 받기

     

     

    도움이 되었나요? 친구에게 공유할 수 있어요 :)

     

    댓글

Designed by Tistory.